상담은 이렇게 이루어집니다.
각 상담자가 요구하는 바는 다릅니다.
안전한 지원을 원하는 수험생
모험을 원하는 수험생 등
사전 조사서에 맞추어서
각 신청자에 맞는 결과를 도출하고자 연구합니다.
성적대에 맞는 전문 상담가가
상담 시에서 다른 안을 제시하기도 하고
합격에 이르기까지 위험요소와 현재의 상태를 명확하게 전해 드립니다.
가장 중요한 파이널 콜은
입시 마감 최종 2일 동안
실제 지원자가 말해주는 경쟁률을 분석해서
미리 설계한 사항들이 변화가 있는지
안전한 카드가 정말 안전하지
모험카드에는 더 좋은 카드가 있는지
어느 누구도 바라 볼 수 없는 시선으로 전달해 드립니다.
대입의 결과를 실적이라고 표현하는 것을 좋아 하지 않습니다.
인생의 전부는 아니자만
중요한 출발점에서 조그만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자부합니다.
8년이라는 시간동안 매년 수 백 명의 상담자가
입시집단 알파 증거라고 생각합니다.
모든 수험생이 원하는 학교에 진학할 수 있도록
10년 동안 최선을 다했습니다.
한강의흐름 알파 정시 컨설팅
대상 : 고3/N수(일반 상담 71 메디컬 72)
컨설팅 기간 : 12월 23일 ~ 1월 1일(1월2일~3일은 파이널콜로 상담이 없습니다.)
12월 23일 ~ 1월 1일
※ 대기 신청 완료 후, 스케줄 지정이 가능할 때, 제출하신 전화번호로 별도 연락(유선 혹은 문자)을 드립니다.
반드시 이용약관을 모두 먼저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결제하기 전에 반드시 다음을 숙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상담 신청 절차
① 오르비 입시원 - 한강의흐름 알파 대면 상담팀 페이지 - 상담 이용약관 숙지
② 페이지 하단 대기버튼 클릭, 대기 신청서 작성
③ 별도 연락(유선 혹은 문자) 수신 후, 정시 상담 스케줄 확인 및 결제
④ 기초조사서 작성 (검토를 위해 상담일 4일전 기초조사서 제출)
⑤ 1차 정시사전 교육 및 상담 (12월 25일~1월 1일 스케줄)
⑥ 2차 대면 상담 (12월 23일~1월 1일 스케줄)
⑦ 3차 파이널 콜 (1월2~3일, 지원대학 원서 마감일에 따라 상이)
대기 신청하기2. 상담시간 예약 및 상담 수수료 환불 규정
1) 상담시간 예약
· 상담시간 예약은 대기 신청 하시면 별도 연락을 드립니다.
· 구체적인 상담 장소는 신청자들에게 개별 안내드립니다.
· 전체 상담과정은 정시사전 교육 및 상담, 대면 상담 및 파이널 콜 포함 총 150분 내외로 진행됩니다.
· 상담 진행은 1:1 대면 상담을 기본으로 하고, 상담 이후의 파이널 콜 드립니다.
파이널 콜 상담 시간은 1월2일~3일 사이, 5분 내외로 진행됩니다.
2) 상담의 주 범위 대상
· 메디컬 및 교대
· 인문계열, 자연계열 (서연고~수도권), 예체능 제외
· 교차 지원 범위
3) 환불규정
· 상담 예약 시간 72시간 이상 남은 시점까지 취소접수가 완료될 경우 : 전액 환불
· 상담 예약 시간 72시간 미만인 경우 : 환불 불가
· 수시 합격으로 합격증 제출 시(상담일 48시간 이하인 경우 불가) : 전액 환불
3. 일반규정
본 정시 상담은 오르비를 운영하는 운영사인 ㈜Move Inc. 의 직원에 속하지 아니하며,
귀책사유가 있을 때에는 무브 주식회사가 책임지지 않고,
대면 상담팀이 책임을 집니다.
4. 기타 규정
① 본 상담의 상담 컨설턴트들은 무브 주식회사 소속 직원이 아닌 회사 외부의 전문가 그룹이며, 상담의 내용 자체는 전적으로 공인 컨설턴트들의 재량과 판단에 의해 정해집니다.
무브 주식회사와 오르비 사이트는 개별 상담의 내용에 일절 관여하거나 책임지지 않습니다.
② 파이널 콜의 통화시간은 5분 이내로 제한됩니다.
③ 파이널 콜 상담 시, 표본 흐름에 따라 본 상담 시 논의 된 곳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파이널 콜 후, 타 수험생과의 파이널 콜로 추가 유선 연락은 어려운 점 양해바랍니다.
12월 23일 ~ 1월 1일
※ 대기 신청 완료 후, 스케줄 지정이 가능할 때, 제출하신 전화번호로 별도 연락(유선 혹은 문자)을 드립니다.
알파팀은 오르비에서 현재 진행하는 팀 중에
가장 오래되었습니다.
'15년 상담이래 오르비에서는 '18년부터
한강의 흐름과 입시집단 알파는 시작되었습니다.
10년 동안 노력에 대한 합당한 혹은 그 이상의 결과를
만들려고 노력했습니다.
오르비에서 가장 적은 인원을 상담합니다.
상담 받는 모든 수험생이 만족할만한 결과가 나올 수 있게 하기 위해
알파팀이 진행 할 수 있는 상담의 숫자만 진행합니다.
시끄럽게 광고해서 홍보하는 팀이 아닌 결과로 말하려 늘 노력합니다.
상담자의 입시 경험은 최고라고 자부합니다.
매년 입시는 조금씩 바뀌고 대처할 경험이 있어야 합니다.
신규팀원은 상담을 하지 않습니다.
긴 기간 데이터 분석을 하면서 경험을 쌓습니다.
최소 3년에서 10년 사이의 담당 성적대에 특화된 팀원들이
안전한 진학과 성적이상의 결과가 나오도록 오랜 기간 데이터와 경험을 쌓고 있습니다.